주문 및 환불

"당신을 위한 지니, 지니플라워" 를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150여개국 국제 꽃배달, 전국 당일 꽃배달 서비스로 여러분의 사랑과 감동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의문점이 있으시면 언제나 "당신에게 봉사하는 지니플라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 정확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 주문 가능 시간 : 오전 8시~ 오후10시까지며 010-9855- 9659로 전화주시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오후10시 이후는 인터넷을 통해서만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 아래 배송정보를 반드시 참조하세요.)
  •  배송가능 시간: 오전 9 시 ~ 오후 10 시 (단, 주문.결제를 배송 2~3시간 전에 완료 하셔야 하며, 오전10시 이전, 오후 7시 이후 배송은 관리자와 별도 상담후 배송이 가능합니다)
  •  배송 소요 시간: 전국 2~3시간내에 배송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은 2~3시간 배송이 불가하며, 오전10시 이전 배송은 최소 20시간 이전에 예약 하셔야합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는 3일전에 예약 주시고, 당일 배송은 반드시 문자나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사진 서비스: 배송상품 사진 서비스는 주문 시 요청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제공되며, 특수시즌 및 배송지점 여껀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특수시즌 주문/배송: 어버이날, 스승의날, 발렌타인, 크리스마스 등의 특수시즌은 배송량이 많은 관계로 배송시간을 지정하기 어렵고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국내꽃배달은 업무시간 기준 최소 배송6시간 전 예약하셔야 하며, 해외꽃배달의 경우에는 3일전에 예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는 당일 중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배송 사진 서비스: 배송상품 사진 서비스는 주문 시 요청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제공되며, 특수시즌 및 배송지점 여껀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배송료: 무료(단, 도서/산간지역 및 상품제작지점과 배송지가 멀리 떨어진 경우 배송불가 또는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수취인 주소 오류나 수취인 부재로 다시 배송 될 경우 추가 배송료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  주문취소: 생화상품의 경우 한 번 잘려지면 다시 사용할 수 없는 꽃상품의 특성상 제작이 완료된 상품은 고객변심에 의한 상품 교환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관엽식물, 동.서양란, 분재등의 식물상품은 상품수령 당일에 한하여 교환, 환불이 가능하며 배송지에 따라 소정의 배송료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불량, 파손,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